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오찬간담회

3,881 2017.12.13 20:56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십니까?어느덧 쌀쌀해진 날씨에 계절의 변화를 실감합니다.
지난 9월28일 농어업정책포럼 2017정기국회 주요과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오찬간담회가 있었습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포럼분과 당연직 부위원장인 저를 대신하여 바쁘신 가운데 서영철 이사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여러 입법과제중
*사회적 농업활성화를 위한 예산지원(농촌진흥청)
-농촌교육농장 통합적 사후관리 사업예산 확보
-농촌교육농장 연계 치유농업 육성사업 예산확보 등에 관해 포괄적인 지원요청을 지역아카데미 정윤정부대표님과 곽노의 교수님께서 또한 힘을 실어 주셨습니다.

아울러 어제 11월1일 오전 8시부터 이와관련 국회를 방문해 안호영 국회의원님과 김현권국회 의원님과의 미팅이 있었습니다.

물론 상기와 같은 주제로 예산의 확보를 위해 모두가 지혜와 힘을 모으는 자리였습니다.

이미 하루 전인 31일 정충섭 과장님께서도 김현권의원실을 방문하셨었다 들었습니다.

1일 미팅에는  회장인 저를 비롯하여 손진동 전회장님.정윤정 부대표님.곽노의 교수님 그리고 안호영의원님과 김현권의원실 김현곤보좌관과의 막역한 관계를 유지하고 계신 진안 꽃잔디농원의 정진만대표님이 새벽 일찍부터 서울로 올라와 지원사격 하시느라 정말 애 많이 쓰셨습니다.

결과를 떠나 우리 농촌교육농장의 앞날을 염려하는 많은 분들과 또 의원님들과의 소중한 소통의 자리였고 향후 더욱 합심하고 협력하여 각 지역에서 크게 성과를 낸다면 우리가 하는 이 농촌교육농장 사업이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모조록 환절기 감기에 조심하시고 우리모두 화이팅 하십시다 아자!!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