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교육농장의 안전성 증진을 위한 설문조사 참가 요청

6,935 2021.09.29 20:47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 농업인안전보건팀에서 주관하는 조사로서, 농촌 교육농장의 안전성 증진을 위한 사전 위험요소를 파악하고 사고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 2021101일부터 1015일까지 실시하는 온라인 설문조사입니다.


현재 농촌 교육농장은 농촌진흥청에서 추진 중인 품질인증제를 통해 교육, 창업, 현장체험 등 체계화된 학습공간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최근 농촌을 배경으로 하는 체험, 관찰 등과 같은 활동은 도시민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사고는 언제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사소한 사고라도 발생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교육농장 내 위험요인 및 사고사례를 조사하고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안전 체크리스트, 안전 지침서 등의 개발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이용될 예정입니다.

 

귀하께서 작성해 주신 개인정보 및 답변과 같은 모든 내용은 통계법33조에 따라 비밀이 절대 보장되고,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으니 적극적이고 성실히 설문조사에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URL : http://naver.me/5WcVf9Cf

 

성실히 답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소정의 답례품을 보내드리오니 설문조사 기간 내에 적극적인 참여를 꼭 부탁드립니다. (답례품은 설문조사 종료일인 15일 이후 일괄 배송 예정)

 

 

주관 :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 농업인안전보건팀

담당자 : 서민태 농업연구사

연락처 : 063-238-4170 (mtseo85@korea.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